항일비행사 임도현 의사님의 후손이신 임정범 선생님께 후원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위인프로젝트입니다. 지난 10월에 진행한 유관순 열사 피규어 제작 프로젝트 수익금의 일부를 임도현 의사님의 후손인 임정범 선생님께 후원금을 전달하였습니다.
특별히, 임도현 항일 비행사님은 일본 비행학교인 다치가와 비행학교를 1931년도에 입교하신뒤 2등 비행사 기관 증명사를 취득 후 동료들을 포섭하여 중국으로 비행기를 몰고 탈출하게됩니다. 중국에 도착후 장개석 원수의 환영을 받고 중국 최대의 공군 학교를 창설하는데 일조합니다. 그 이후에 총을 맞는등 순국하실때까지 독립을 위해 항일운동을 하셨습니다.
정말 아쉽게도, 보훈처에서 20년간 서훈관련해서 통과되지못하고 보류된 상태이며, 임정범 선생님은 자신의 백부이신 임도현 항일비행사의 서훈을 받고자 고군분투하고있는 상황입니다.
저희 위인프로젝트는 이번 후원을 통해서 나라를 위해 한평생 독립운동을 하신 임도현 선생님께 감사의 인사와 전하면서, 계속해서 잊혀져가는 영웅들을 기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촬영은 임도현의사 기념관에서 진행되었으며, 당일 카메라가 문제가 있어서 핸드폰으로 찍으려고 했는데 임정범 선생님께서 본인의 것으로 하자고 하셔서 촬영이후 확인하니 화질이 너무 낮았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후원금 전달 및 영상촬영에는 도화지팀에서 도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